세상살이 작성자이경순|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있나단맛 쓴맛 다 버리고하늘 한 번 떠받치고오늘도 제 몫 다해 피어나는 거지- 이경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은 울림/김영숙 | 작성시간 26.06.19 뭐있나?뭐 별거 있나요오늘은 오늘만큼 🌱🌱🌿🌿 답댓글 작성자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에^^* 작성자정점심 | 작성시간 26.06.19 뭐있나요 지금 이 순간 행복하고 건강하게 제 몫을 다해 성실하게 살아가면 되는거지요 답댓글 작성자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정답입니다 빙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