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
지금
나
건들지마
_이병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명숙 작성시간 26.06.20 사진 참 곱게 담으셨습니다.
후두둑 제 눈물도
떨어질까
외면합니다. -
작성자오병실 작성시간 26.06.20 멋진 디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병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오병실 선생님 ~
-
작성자설강 작성시간 26.06.21 봇물 터진 것 같아요. 파롤 파롤 파롤
지금까지 이병화 쌤 여정이 디카시로 피어나는 것 같아요. 사진작가와 시인, 디카시 =삼위일체
조만간에 디카시집 한 권 더 엮으셔도 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병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 즐겁게 소재를 찾아 쓰고 있답니다. 언제나 격려해주시는 회장님 덕분이랍니다. 주일, 편한 쉼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