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제 디카시(2025~)

그날의 함성

작성자오병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8

 

그날의 함성

들리시나요
승리의 그날
목 메어 외쳤던

 

오! 필승 코리아

 

- 오병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병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승리의 그날까지 더 외쳐야 할 것 같습니다.^^ㅎ
  • 작성자정점심 | 작성시간 26.06.21 오! 필승 코리아~~~~ 언제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병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다함께 열심히 응원 하기로 해요.^^
  • 작성자설강 | 작성시간 26.06.21 관중석 ㅎㅎㅎ 중심의 축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2258206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오병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관중석의 열기가 뜨겁다 못해 넘 시원 하지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