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의 함성
들리시나요
승리의 그날
목 메어 외쳤던
오! 필승 코리아
- 오병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병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승리의 그날까지 더 외쳐야 할 것 같습니다.^^ㅎ
-
작성자정점심 작성시간 26.06.21 오! 필승 코리아~~~~ 언제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병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다함께 열심히 응원 하기로 해요.^^
-
작성자설강 작성시간 26.06.21 관중석 ㅎㅎㅎ 중심의 축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22582068
-
답댓글 작성자오병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관중석의 열기가 뜨겁다 못해 넘 시원 하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