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아니야
날쌔게 한방에
바람 한 점도
비껴가는 침묵
_김영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은 울림/김영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늦은 밤에 들려주셔서
더욱 고맙습니다.
고운밤 되세요 선생님 -
작성자이병화 작성시간 01:07 new
시에서 긴장감이~~ 쫘아악~
-
답댓글 작성자맑은 울림/김영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21 new
사마귀본인도 많이 긴장한듯....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흐르는물 /정호순 작성시간 2시간 56분 전 new
기회는 자주 오는 게 아니죠. 기다림이 필요하고요.
-
작성자김자인 작성시간 1분 전 new
사진도 언술도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