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불교매너리즘 - 위점숙의 디카 詩  나루터] 정유리/ 들차회

작성자위점숙|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11

http://www.cebmannerism.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88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경순 | 작성시간 26.06.20 정유리 선생님 축하드립니다 ^^*
    위점숙 이사님 감상글도 넘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유리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해요. 선생님. 자존감 떨어질 때 읽으려고 감상 노트 복사했답니다^^ 굿밤보내셔요
  • 작성자정점심 | 작성시간 26.06.21 정유리 선생님 축하 합니다 좋은 작품은 어디에서도 빛이 납니다 그윽한 남도 차향 여기까지 코끝을 간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유리 | 작성시간 26.06.21 디카시 선배님들과 훗날 찻자리 함께 할 수 있길 소망해봅니다. 따뜻한 축하 댓글 감사해요^^
  • 작성자설강 | 작성시간 26.06.21 https://cafe.daum.net/dicapoetry/JhWX/2582?svc=cafeapi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