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지 않는 노래 ... AI(수노 작곡)
가사 위점숙
1절
김광석 거리에서 보았네
낯익은 그 시절 한 장면
정류장에 서서 말없이
오빠 오기만 기다리던 나
그 노래는 늙지 않네
세월이 흘러도
가슴 한쪽에 숨어 있다가
문득 다시 피어나네
2절
떨어져 있는 거리만큼
두근거렸던 시절
아직도 내리지 못한 채
추억의 정류장에 서 있네
그 노래는 늙지 않네
세월이 흘러도
가슴 한쪽에 숨어 있다가
문득 다시 피어나네
후렴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그곳에 서 있네
내 청춘의 첫 멜로디
늙지 않는 그 노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흐르는물 /정호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선생님...
차례가 되면 선생님의 노래 가사 보내주세요. -
작성자이경순 작성시간 26.06.20 김광석 거리에서 찍은 사진과 노래 아련한 추억으로 젖어들게합니다^^*
만드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흐르는물 /정호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만들면서 놀라고 있는데요. AI...참 좋은 세상에 살고 있지요.
자기가 지은 시, 가사로 만든 노래는 감흥이 다른 것 같고요.
아무튼 회원 님들이 주시는 가사에 좋은 옷을 입혀 보겠습니다.
한 번에 마음에 들면 좋겠지만 안 되면 여러 번에 걸쳐서 반복해서 만들어야 할 수도 있고요.
우선 선생님들 마음에 들어야 하고 저도 마음에 들어야 하고요..
-
작성자설강 작성시간 26.06.21 정호순 선생님 고맙습니다
위점숙 이사님이 포문을 여셨군요.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흐르는물 /정호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이라 부담이 되었는데 위점숙 선생님 마음에 들어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