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사진방

여름이 익는다

작성자김병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2


비가내린후의 지리산 자락 품에안고
고흥 쑥섬 으로 달려갑니다

바닷바람 맞으며 방긋웃는 꽃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네요

조금 일찍왔지만 자기들도 봐달라며
가을꽃이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편백나무들과 깊은대화 나누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재옥 | 작성시간 10:00 new 바다를 보고 있는 수국
    더욱 아름답습니다.

    장산숲의
    디카시 꽃도
    아름다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13 new 아코
    선생님 고맙습니다
    천안에서 토요일 1시에 조카
    결혼식하고 형제들 모여 차한잔
    하고나니 오후5시 고흥으로
    날라갔다가 어제왔습니다

    선생님 수상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