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떠돌이 섬

작성자茶香:조규옥|작성시간26.06.05|조회수60 목록 댓글 8

어제는 동쪽에서 쓰고

오늘은 서쪽에서 지우는

 

어느 표류자의

젖은 기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茶香:조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작년에 크던
    나뭇가지는 죽고
    밑둥에서 또 싹이 올라와 자라는데
    곧 어디선가 자리잡겠지요?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05 아, 그랬군요. 귀하게 이은 생명인데
    하루 빨리 든든한 곳에 자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茶香:조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작년에도 있었는데
    자라던 나무가 죽은 것을 보니
    올 겨울 견디겠는지
    벌써부터 걱정 되네요.
  • 작성자양향숙 | 작성시간 26.06.08 가끔 떠돌이 식물을 만나게 됩니다
    부레옥잠처럼 떠다니는...
  • 답댓글 작성자茶香:조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처음엔
    내가 본 게 맞나 싶었지요.
    늘 멀리서만 보면서
    아닐 거야!
    아니야!
    했는데
    진짜 내 눈 앞에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