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싸움의 기술

작성자강영식|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06 요즘 여의도 정치꾼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강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정치판에도 일부 적용되겠네요.
    하지만 정치판에선 여야가 한몸이 되면 그건 야합이 되겠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06 강영식 울 아들은 이 시를 미리 읽었는가봐요
    시험만 떨어지면 싸우고 아기가 생겼어요 셋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권현숙 작성시간26.06.07 오정순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강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오정순 아드님이 진정한 고수입니다.
    저는 이제야 조금 터득한 기술이거든요. ㅎ
  • 작성자 권현숙 작성시간26.06.07 싸우면 이성이 흐려지니
    더없이 이상적인 저 기술은
    무용지물이 되어버리지요.
    저렇게만 할 수 있다면
    진정한 싸움의 고수(?)가 될 텐데요.ㅎ

    마주보며 서로 언성을 높이는 듯 한 구름 모습이 리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강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래서 어떤 분야든 고수는 극히 드물은 것 같아요.
    저 구름부부 고수는 서로 죽일 듯이 으르렁거리더니 10초도 되지 않아 한몸이 되더군요.ㅎㅎ
  •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07 이번 싸움은 이해 안 되는 부분이 넘 많아 오래 가겠습니다.
    투표 용지를 아끼려고 그랬다니...
    쟤들 1/1000만이라도 닮았으면...
  • 답댓글 작성자 강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이번 투표용지 사건은 일반적인 싸움이 아니라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정치적 음모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 실체는 수사를 통해 밝혀지겠지요.
  • 작성자 현송희 작성시간26.06.07 칼로 물 베기라는 부부싸움,
    구름처럼 한몸 되기라는 구호를 사용해도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강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40년을 지지고 볶고 살다가 이제 겨우 조금 깨닫는 싸움의 기술입니다.
  • 작성자 양향숙 작성시간26.06.08 더 이상 싸움이 없겠습니다
    저런 마음이면 언성을 높일 일도 부딪칠 일도 없을 테니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