얻어먹을 수 있는 힘만 있어도
그것은
주님의 은총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규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넘어졌으니, 다음은 일어날 시간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 26.06.08 에구... 기운 차리고 일어나야 할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이규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일어나겠지요, 누군가 차에 실어 모셔가더라구요~~감사합니다.^^
-
작성자양향숙 작성시간 26.06.08 물 마시고 기운 차릴 것 같습니다
눈도 밝으십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이규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라보는 선생님의 시선이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