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뭇잎 보청기/오정순 작성자오정순|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재옥 작성시간26.06.09 잘 듣지 못해서 소통이 어렵던아버지 생각에 뭉클해집니다.보청기를 해드리러 모시고 가니신경이 죽어서 도움을 받을 수 없다고 하더군요.참 슬펐던 기억이지만 그리라도 모시고 다닐 때가 그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정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맞아요 나중에 후회할 일날마다 저지르며 어머니 보러 다닙니다 보청기가 시끄러우니까 아예 안 끼고 어머니 보고 오면 목이 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09 우와~~죽었던 귀에 새 생명의 탄생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정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자기 귀 안 들리는 건 모르고 남의 발음타령하는노인들 더러 있어요그래도 자식들과 언로가 트여서 보텅기를 선물받고 보기에 낯설지 않으니 하시는 말씀 입니다은근히 명품 기준은 자연스러운 것이라고도 하고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09 보청기 하면 낯선 단어였었는데 2개월 전에 어머니 보청기 해드리고 부터는 끼우고 빼서 충전하는 방법 연습, 특히 TV같이 보면서 볼륨 조절 등을 하다 보니 이제는 익숙한 단어가 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정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보통 일이 아닙니다 그래도 먹통 세상보다는 불편해도 소통이 가능하니까 다행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26.06.10 무선 이어폰 끼듯...자연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해지면 더없이 좋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정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자 어르신 만족스러워 했어요^^자연스럽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