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깊이 작성자김선영|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09 끝났는가 했는데 다시 생명이움트는것을 보면 감탄이 절로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선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댓글, 고맙습니다 저도 잘라낸 상추에서이렇게 새잎이 돋는 것은 처음 봤어요.연약해 보이는 상추의그 질긴 생명력이 경이롭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09 ㅎㄱ! 잘라낸 상추는 나무 수준?이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10 브라질에서 키우니까 상추 나무가 되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