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 푸념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09 확실한 가시방석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랜만에 월미도에 가봤더니...하긴 예전에는 가로등 아래가 온통 갈매기 똥으로 말이 아니었지요.그래도 갈매기 입장에서 보니 너무 안됐더라고요.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영식 작성시간26.06.09 한편으론, 야박해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ㅎㅎ! 그러니 갈매기 입장에서는 얼마나 섭섭할까요?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10 세상을 인간의 관점으로만보니 갈매기에게는 야속할수밖에 없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예. 그런 것 같습니다.그러니 요즘은 얘들이 대부분 여객선이나 쫓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ㅎㅎ!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