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공생이 왜 이래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11 갈취죠 ㅎㅎ
    그러고 보니 남의집 사는 서러움
    벌들도 겪고 있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ㅎㅎ! 역쉬!
    끝행에 '갈취'로 했었다가
    좀 봐줘서 '비싼 생색'으로 바꿨습니다.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