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꽃 / 이철우

작성자이철우|작성시간26.06.11|조회수56 목록 댓글 8

 

 

나름대로 핀 꽃들은

모두 다  콩꽃처럼

예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꽃은 사람의 마음을 밝게하나 봅니다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11 작은 세상의 멋진 아름다움을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양향숙 | 작성시간 26.06.11 완두콩은 시기가 지난 것 같은데...
    그 작은 갯완두 꽃을 이렇게 크고 예쁘게 찍으셨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이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모두에게 감사할 뿐입니다
    꽃이 작아서 초점이 약간 빗나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