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어처
기를 쓰고
높이 오르려는 이유를 알겠네
- 양향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양향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 말입니다. 올라갈수록 흔들릴 것 같은데 겁없이 자꾸만 오르려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
작성자정사월 작성시간 26.06.13 작은 사람들이 작게 꿈꾸며 행복한 세상~~
-
답댓글 작성자양향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딱 제가 추구하는 세상입니다 ㅎㅎ
-
작성자현송희 작성시간 26.06.18 열심히 먹이를 들고 나는 개미들의 군상을 내려다보는 기분도 비슷할 것 같아요.
높다고 뻐기지 말고 낮다고 비굴하지 말아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양향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옳으신 말씀입니다. 땅에서 보는 서열과 하늘에서 보는 서열도 다를 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