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미니어처

작성자양향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95 목록 댓글 22

 

미니어처

기를 쓰고

높이 오르려는 이유를 알겠네

 

- 양향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양향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 말입니다. 올라갈수록 흔들릴 것 같은데 겁없이 자꾸만 오르려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 작성자정사월 | 작성시간 26.06.13 작은 사람들이 작게 꿈꾸며 행복한 세상~~
  • 답댓글 작성자양향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딱 제가 추구하는 세상입니다 ㅎㅎ
  • 작성자현송희 | 작성시간 26.06.18 열심히 먹이를 들고 나는 개미들의 군상을 내려다보는 기분도 비슷할 것 같아요.
    높다고 뻐기지 말고 낮다고 비굴하지 말아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양향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옳으신 말씀입니다. 땅에서 보는 서열과 하늘에서 보는 서열도 다를 거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