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에서, 광화문에서
종로 2가에서
예쁜 미소 지으며 다가와
말을 거는 여자가 있었지
"도를 아십니까!"
- 이충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충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예, 우리는 한창때입니다^^
-
작성자양향숙 작성시간 26.06.15 저도 몇 번 만났습니다
인상이 참 좋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충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덕이 많아 보이십니다^^
-
작성자현송희 작성시간 26.06.19 저도 최근에 두어 명 만났습니다.
웃으며 인상이 좋다고 다가오기에 속으로 답했지요
'그래서 어쩌라구 ~~' ㅎ ㅎ -
답댓글 작성자이충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어, 저는 아주 오래되었는데, 선생님은 여전히 한때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