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며 작성자안정선|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15 이제는 무조건 이 녀석처럼 천천히 가야겠습니다.건강을 제1로 안전을 제2로...그리고 너무 바삐 달리느라 보지 못하고 스친 곳들 자세히 보는 즐거움 느끼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노랑’이라는 색채는 햇살 같은 희망과 생명력을 의미하며, ‘집’이라는 안전한 공간과 결합하여 결국 모든 인생 여정이 ‘노랑’의 온기로 가득 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향숙 작성시간26.06.15 달팽이 같은 여유로움으로 살아도 될 텐데 맨날 급하게 걷는 제 걸음걸이를 생각하게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달팽이 제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다하며 한 평생 살아가는데 말입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