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땅 사이 작성자서영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19 참 웃지 못할 현실입니다.예전에 동피랑 가봤었는데 인천의 00, 부산의00, 삼척의00...바닷가 특히 항구가 있는 곳이 대부분 그렇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타지 젊은이들이 많이 장사하고 있어 원주민들의 삶이 오히려 불편해졌지요 관광도 좋지만 그들의 삶이 나아진 것도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19 서영우 그 점이 제일 문제 같은데 콕 집어 주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