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작성자염진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서로 다른 우리가 모여 함께 세워 올릴 디카시의 높은 지향점을 기대해 봅니다. 내일 고성국제디카시페스티벌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선생님들, 조심히 오십시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19 선생님 뵙고 싶었는데 천안에서토요일 1시에 조카 결혼식있어참석 못해 아쉽습니다다음을 기약해야 하겠어요높게 높게 더높게 디카시의내을을 바라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김병수 선생님께서 마음 가득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고성의 하늘이 더 높게 느껴질 것 같아요^^내일 뵙지 못해 너무 아쉽지만…조카분 결혼식 잘 치르시고 ,조만간 더 좋은 기회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재옥 작성시간26.06.19 높이 오르는 탑에저도 마음 올립니다.내일 뵙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함께 마음을 얹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혼자서는 닿지 못할 자리를 채워주실 선생님을 뵐 생각에 벌써부터 무척 설렙니다^_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19 탑을 쌓는 마음 같은 마음이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오정순 선생님,어제 뵙게 되어서 기뻤습니다.많이 피곤하실테니휴식으로 편안한 시간 보내십시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19 각양각색이 조화로우니 높이 올라도 튼튼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네~선생님.저는 장산숲에 처음 가봤는데,각양각색 조화롭고초록물이 제대로 올라우리 작품들과 잘 어울렸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