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공명

작성자염진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서로 다른 우리가 모여 함께 세워 올릴
    디카시의 높은 지향점을 기대해 봅니다.

    내일 고성국제디카시페스티벌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선생님들, 조심히 오십시오^__^
  • 답댓글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19 선생님 뵙고 싶었는데 천안에서
    토요일 1시에 조카 결혼식있어
    참석 못해 아쉽습니다
    다음을 기약해야 하겠어요

    높게 높게 더높게 디카시의
    내을을 바라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김병수 선생님께서 마음 가득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고성의 하늘이 더 높게
    느껴질 것 같아요^^

    내일 뵙지 못해 너무 아쉽지만…
    조카분 결혼식 잘 치르시고 ,
    조만간 더 좋은 기회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송재옥 작성시간26.06.19 높이 오르는 탑에
    저도 마음 올립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함께 마음을 얹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혼자서는 닿지 못할 자리를 채워주실
    선생님을 뵐 생각에 벌써부터
    무척 설렙니다^___^
  •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19 탑을 쌓는 마음
    같은 마음이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오정순 선생님,
    어제 뵙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많이 피곤하실테니
    휴식으로 편안한 시간 보내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19 각양각색이 조화로우니 높이 올라도 튼튼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염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네~선생님.
    저는 장산숲에 처음 가봤는데,
    각양각색 조화롭고
    초록물이 제대로 올라
    우리 작품들과 잘 어울렸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