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낙인

작성자신종태|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2

부침개는 아이의 최애 간식
잎사귀는 부부의 사랑 꿀쌈
호박죽은 늙은이의 영양식
요모조모 복덩이의 하소연
못생겨서 정말로 미안하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26.06.20 호박이 왜 못생김의 대명사가 되었을까요?
    복스럽고 탐스럽고 쓸모 많고 맛까지 좋은데요.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21 '호박 같은 내 얼굴 예쁘기만 하지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