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인 작성자신종태|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침개는 아이의 최애 간식잎사귀는 부부의 사랑 꿀쌈호박죽은 늙은이의 영양식요모조모 복덩이의 하소연못생겨서 정말로 미안하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26.06.20 호박이 왜 못생김의 대명사가 되었을까요?복스럽고 탐스럽고 쓸모 많고 맛까지 좋은데요.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21 '호박 같은 내 얼굴 예쁘기만 하지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