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눈 크게 뜨고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진 게 많고누리는 게 많으면 걱정도 많고책임도 큰 법인데 참 대단한 놈일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사월 | 작성시간 26.06.19 눈 크게 뜨고 지켜야겠습니당^^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ㅎㅎ! 사진 찍으로 다가갔더니 저 수탉 녀석은 고개를 빳빳하게 쳐들고 노려보며 경계하길래얼른 찍고 올라왔답니다.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평안한 휴일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