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두 눈 크게 뜨고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2

 

가진 게 많고

누리는 게 많으면

 

걱정도 많고

책임도 큰 법인데

 

참 대단한 놈일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사월 | 작성시간 26.06.19 눈 크게 뜨고 지켜야겠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ㅎㅎ! 사진 찍으로 다가갔더니
    저 수탉 녀석은 고개를 빳빳하게 쳐들고 노려보며 경계하길래
    얼른 찍고 올라왔답니다.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휴일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