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 작성자박인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이오는 아침일까 가는 저녁일까참일까 거짓일까바람은 소리없이흐르기만 하네-박인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26.06.21 참인 것은 확실합니다.자연은 거짓을 모르니까요. 답댓글 작성자박인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겠지요.그럴것이라 믿고요..감사합니다~~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즐기기만 해도 좋을 듯한 순간으로 보입니다. 작성자양향숙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침형은 아침으로 볼 것 같구요, 저처럼 올빼미형은 저녁으로 볼 것 같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