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황 작성자이성애|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른들 말씀대로아래를 보고 살려고높은 곳으로 오르고 올랐다과연 이게 맞는 걸까요?아래가 보이지 않아요- 이성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26.06.21 막상 높은 곳에 오르면 사람이 변하지요. 답댓글 작성자이성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 말씀 드리고자 했지요 감사합니다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21 ㅎㅎ! 주변에서 수도 없이 봤지요.바뀌는 인성과 가면들...그래도 세상이 기억하는 건 그렇지 않은 분들이라는 것도 잘 알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