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방황

작성자이성애|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3

어른들 말씀대로
아래를 보고 살려고
높은 곳으로 오르고 올랐다

과연 이게 맞는 걸까요?
아래가 보이지 않아요


- 이성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26.06.21 막상 높은 곳에 오르면 사람이 변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이성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 말씀 드리고자 했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21 ㅎㅎ! 주변에서 수도 없이 봤지요.
    바뀌는 인성과 가면들...
    그래도 세상이 기억하는 건 그렇지 않은 분들이라는 것도 잘 알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