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용궁으로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영식 작성시간26.06.22 new 용궁 입구인가요?
    용왕님의 상태가 궁금하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공원 연못의 구름다리 아래서 보니
    물에 뜬 문이 마치 용궁으로 들어가는 문?으로 느껴졌습니다.
    용왕님은 토끼간으로 자신의 병을 치료하려 했다는 걸 뉘우치고
    '불로장생주'? 를 드시고 잘 치료하셨다는...ㅎ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봄봄 작성시간26.06.22 new 토끼의
    간 보다 더 좋은
    대기업 약으로 대체 하셨대
    처음부터 그래야지 ............
    토끼들이 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ㅎㅎ! 제가 듣기로는 생각해 보니 토끼간으로 병을 고치려 한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불로장생주' 를 구해서 장복을 했더니 좋아졌다는...ㅎ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