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 빈 창문 하나쯤
열어두고 살 일이다
캄캄한 날에도
별빛 스며들도록
-이운수, '신라의 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운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맞습니다~ 잘 보이진 않지만 천년과 마주보고 있는 우리 가족 실루엣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병수 작성시간 26.06.22 new
신라의 마음 작품이시군요
선생님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운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양향숙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지도 언술도 아름답습니다
수상하심을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운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존경하는 양향숙 시인님께 칭찬 들으니 너무 좋습니다~!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