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 빈 창문 하나쯤
열어두고 살 일이다
캄캄한 날에도
별빛 스며들도록
-이운수, '신라의 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향숙 작성시간 26.06.22 이미지도 언술도 아름답습니다
수상하심을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운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존경하는 양향숙 시인님께 칭찬 들으니 너무 좋습니다~!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시향 작성시간 26.06.23 new
울산시민신문으로 포스팅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운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48 new
감사합니다~영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시향 작성시간 1시간 56분 전 new
이운수 http://www.uci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106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