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사랑 되었으면 작성자김왕노|작성시간26.06.23|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씨 하나 안 틀리게 흉내 내며지옥이든 천당이든 가리지 않고 함께 다니며 말없이 깊어가는 -김왕노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16211048거울의 코 _조필너를 만지며 느끼는 숨결 그곳에서 나를 만나다 - 웹진 '시인광장' 디카시 편집위원 광주디카시...blog.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정순 | 작성시간 26.06.23 new 정말 그렇네요 작성자김왕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만해마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