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쿨하게!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3

 

패자의 퇴장은

누구에게나 쓸쓸한 법이지만

 

뒤도 돌아보지 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09:50 new 냉엄한 생존의 법칙입니다.
    힘이 부족한데 다시 덤비면 맞아죽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28 new ㅎㅎ! 맞습니다.
    그러니 저럴 땐 빠를수록 좋은 포기 같습니다.
    '별로 좋은 자리도 아닌 것 같은데...' 하면서...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병수 | 작성시간 1시간 58분 전 new ㅎㅎ
    그래도 창피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