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하게!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패자의 퇴장은누구에게나 쓸쓸한 법이지만 뒤도 돌아보지 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09:50 new 냉엄한 생존의 법칙입니다.힘이 부족한데 다시 덤비면 맞아죽습니다. ㅎ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28 new ㅎㅎ! 맞습니다.그러니 저럴 땐 빠를수록 좋은 포기 같습니다.'별로 좋은 자리도 아닌 것 같은데...' 하면서...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김병수 | 작성시간 1시간 58분 전 new ㅎㅎ그래도 창피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