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 / 이시향
평생 뜨거운 것을 품고 살던 생
불꽃 튀는 절단기가
남은 고철까지 놓으라고 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시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28분 전 new
오래된 기기 고철로 팔기 위해 분해 중인데 시인님 말씀과 거의 같지요~^^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 2시간 5분 전 new
"더 멋진 모습으로 만들어 줄게!"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시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27분 전 new
사람도 그리되면 좋겠어요
-
작성자정사월 작성시간 1시간 1분 전 new
새로운 쓸모가 있으리라...믿어봅니다 ^^
-
작성자김병수 작성시간 49분 전 new
생이 끝나는 그순간
미련없이 훌훌 털어내길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