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음에 작성자유상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영식 작성시간09:32 new 끝까지 버티는 생명이 참 경이롭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11:33 new ㅎㄱ! 장면을 보는 순간 제 허리가 다 저려오는 것 같네요.참 안타깝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12:36 new 어찌...저리...툭...부러진건지요;;안타깝고 경이롭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12:45 new 저승보다는 이승이 좋다는것을살아있는 생들은 알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