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아, 옛날이여-

작성자김왕노|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0

아, 옛날이여-

오늘에라도 그 자리 찾아가면 볼까.

이제는 아, 옛날이여 노래하며

사랑의 뜸을 들이며 살고 있을까.

세월에 장사 없다지만 그러기를

* 금강휴계소서 본 지 10 년이 지났으나 아직도 그들이 살아있기를

 

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218800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