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코리안] 중랑디카시 챌린지 * 정선아리랑- 이병화 작성자손설강 (귀례)|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im-kore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803【중랑디카시 챌린지】 감성꽃 피우다_20 - 아임 코리안정선 아리랑/ 이병화등에 산을 지고소는 묵묵히 걷는다네농부의 쟁기 끝에서놀란 봄이움찔, 싹을 틔운다네어린 날의 부지런한 아버지 모습이 떠오릅니다.얼어있던 땅마저www.im-korea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26.06.08 정선아리랑 민요를 들을 때마다 이 디카시가 생각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