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장품 글을 올립니다~
아버지께서 머스탱을 좋아하셔서 하나 둘 방에 놓아드리면서 들여온 물건입니다
그래도 꽤 인기가 많은지 물건은 세대마다 있는데, 트랙을 달리는 종류는 안 모으다가...머스탱 때문에 모았었네요
GT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올리고..
현실적으로 완전 올드카가 아닌 물건 중엔 이 5세대가 가장 머스탱 같다고 느껴지는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F/L 되면서 눈알이 줄어드는데 그것보단 눈알이 4개인 게 더 맘에 듭니다
같이 올리는 아카이 슈이치는... 극 중 눈알 2개 짜리를 타지만요ㅎㅎㅎ
유채색은 잘 안 모았는데, 머스탱 만큼은 빨간색이 꼭 갖고 싶더군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