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R의 18스케일이 갖고 싶었으나... 용돈이 부족하여 ㅜ_ㅜ)
우리 막내 꼬셔서 이거라도 사봤는데.. 마음에 불만 더 지펴놨네요.
너무 이쁩니다.
딱히 페라리를 좋아하는 것은 아닌데..
우루스보다 훨 이쁜 거 같아요.
에스턴마틴의 SUV도 정난 아니던데..
로또 사러 가야겠당~
다음검색
BBR의 18스케일이 갖고 싶었으나... 용돈이 부족하여 ㅜ_ㅜ)
우리 막내 꼬셔서 이거라도 사봤는데.. 마음에 불만 더 지펴놨네요.
너무 이쁩니다.
딱히 페라리를 좋아하는 것은 아닌데..
우루스보다 훨 이쁜 거 같아요.
에스턴마틴의 SUV도 정난 아니던데..
로또 사러 가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