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판매장터

Exoto / 1:18 / Ford GT40 Mk II #5 3rd 1966 Le Mans 24H

작성자신준영(1995)|작성시간26.06.23|조회수155 목록 댓글 0

제목양식 위반글은 발견즉시 삭제합니다.

제목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ex) 스케일 / 모형제조사 / 차종

ex) 여러대를 올릴경우 

      1/18.1,43 외 / 교쇼 오토아트 외 / bmw benz 외 

 

이곳은 오직 다이캐스트 모형차만 판매가 가능합니다.

다이캐스트 모형차외에는 전부 기타장터로 등록해 주세요.

 

판매는 1일1회만 가능합니다.  위반시에는 발견즉시 삭제합니다.

-------------------------------------------------------------------------------------------------------------------------

 

한번 적은 판매글은 어떠한 이유이든 절대 지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격삭제시에도  활동정지 대상입니다.

판매글 지우거나 가격지우는 행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큰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판매 구매시 공지사항중 불량회원리스트 필히 참조-------
 
 
. 이름 : 신준영 (100% 실명이 아님이 확인되어 적발시 즉시 삭제 처리 됨)
 
. 판매자 핸드폰 또는 직통 가능 전화 : 0I0-4l60-0484 (연락처 없을시 불시 검토하여 삭제처리 원칙)
 
: 판매할 차종 : Exoto 1/18 Ford GT40 Mk II #5 3rd 1966 Le Mans 24H

                                                                                                     (제조사-스케일-컬러 꼭 명기)
 
: 가격 : 55만원

 

 

* 판매완료가 된 모델은 취소선 표시 혹은 소장하는 모델은 판매글에서 삭제 예정입니다.

* 그 외 경우에는 계속 판매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문자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경매유도 절대 금합니다. 무통보 삭제후 강퇴합니다.
                                                            가급적 가격합의 보다는 적정 가격제시 바랍니다.                                   
                                                            판매우선순위를 명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전화 문자 리플등 )
                                                            거래시 분란의 소지가 너무나 많습니다.
 
: 제품설명:

 

* Exoto 1/18 Ford GT40 Mk II #5 3rd 1966 Le Mans 24H

 

- 박스 O

- 제습제를 이용하여 박스 안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최대한 사람 손을 타지 않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 필요하시면 사진 더 찍어 보내드리겠습니다.

- 고가의 물품이고 박스 부피가 있어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 직거래를 추천드립니다.

 

 

     * 더 자세한 사진 원하시면, 제 게시글 보셔도 되고 찍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단종된지 오래된 모델이다 보니 세월의 흔적이나 미처 확인하지 못한 생산과정 상 하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민하신 분은 새 제품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박스유무,하자부위 등...)  -- 거래시 분란을 막기 위함입니다. 되도록 자세한 기입 부탁드립니다.

 

 

: 판매방법 : 직거래 (서울)


     * 중고거래인 만큼, 환불,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
                                               배송비 포함 유무, 직거래시 가능지역, 안전거래사용유무, 환불시 택배비처리 등
                                               가급적 자세한 사항 기입 부탁드립니다.
 
: 기타 하고 싶은 말 :  
(문자로 연락주실 때, "다음 카페 1/18 모형자동차 매니아 회원 OOO입니다." 이렇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품이미지 : 가급적 직접 찍으신 사진 등록 부탁드립니다. 하자부위,박스찌그러짐 사진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