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보고있으면 답답한 교쇼 nsx와 관련해서 회원님들께 여쭤보고싶은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교쇼 nsx는 구조 자체가 앞부분 조향축 프레임이 붕 뜬 상태로 제작되어 있는데.. 이걸 어떻게 하면 굴림도 살리고, 조향도 살리고 순정틱하게 차고를 낮출 수 있을까요? 저혼자 엄청 고민을 해봐도 답이 안나와서.. 회원님들의 고견이 필요합니다..ㅜㅠ
정 안되면 조향만이라도 살리고 싶은데.. 참 힘드네요.
(이놈의 붕 뜬 차고만 낮춰도 100배는 예쁠 것 같아서..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1. 앞부분
2. 뒷부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