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회원장터 잡설방

오늘 전철에서... 롱부츠신은 여자분 ><

작성자돌아온벨라|작성시간11.09.04|조회수866 목록 댓글 1

여자분 키는 별로 안커보이셨는데 날씬하셨던거같네요...

여행용가방을 앞에두고 있으셔서 전철타면서 바로 롱부츠신은 다리로 시선이갔습니다

오~~~

대박~!

핏도핏이지만 날렵하면서 갈색핏빛비슷하면서 디테일약간가미된 롱~ 부츠 !@

 

다시 얼굴 바라보고...

한동안 부츠에만 시선을 ~~

 

멋졌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DSSON | 작성시간 11.09.04 이거 네이트 판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