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회원장터 잡설방

에디진 정품 확인 부탁드립니디

작성자backhand3|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2

옛날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구매해봤는데,

 

예전에 입던 거랑은 다르게 전체적으로 색이 중청이

아니라 남색? 빛이 도는 것 같아서요. 

 

그리고 후크에 위아래로 dior homme 써있었던 것 같은데 이것도 의문이구요. 

 

한글택 없는거 보니 예전 시즌 같고 밑단이 19.5 정도 나오는거 봐서 21바스 제품 같긴 한데

 

시즌 차이인지 아니면 가품인지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UINNESS | 작성시간 26.06.25 일부 구형택 비슷한 제품들 보이긴하오나 사진으로 유상감정 혹은 실물감정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backhand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가품 의심이실까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