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진 정품 확인 부탁드립니디 작성자backhand3|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옛날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구매해봤는데, 예전에 입던 거랑은 다르게 전체적으로 색이 중청이아니라 남색? 빛이 도는 것 같아서요. 그리고 후크에 위아래로 dior homme 써있었던 것 같은데 이것도 의문이구요. 한글택 없는거 보니 예전 시즌 같고 밑단이 19.5 정도 나오는거 봐서 21바스 제품 같긴 한데 시즌 차이인지 아니면 가품인지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UINNESS | 작성시간 26.06.25 일부 구형택 비슷한 제품들 보이긴하오나 사진으로 유상감정 혹은 실물감정 추천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backhand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가품 의심이실까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