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시험 A로 합격했어요 작성자최승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조영주강사 작성시간26.06.23 역시~~역시~~그동안의 노력이 최고의 결실로 이어져 진심으로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이번 성취는 단순히 자격증 하나를 더한 것을 넘어, "끝까지 해내면 무조건 된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 내신 값진 결과입니다.성실하게 다져온 이 탄탄한 기본기는 앞으로 어떤 실무에서도 빛을 발할 것입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고, 승례님의 앞날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그리고 마지막 날 제게 주신 000 감사했어요. 덕분에 힘이 더 난 듯...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