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엑셀 시험 A로 합격했어요

작성자최승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조영주강사 작성시간26.06.23 역시~~역시~~
    그동안의 노력이 최고의 결실로 이어져 진심으로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성취는 단순히 자격증 하나를 더한 것을 넘어,
    "끝까지 해내면 무조건 된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 내신 값진 결과입니다.
    성실하게 다져온 이 탄탄한 기본기는 앞으로 어떤 실무에서도 빛을 발할 것입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고, 승례님의 앞날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 제게 주신 000 감사했어요. 덕분에 힘이 더 난 듯...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