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가 많습니다
어제 21일에 진도가 잘 나가서
당초 예상과 달리
28일 수업을 하면 진도를 다 마치고
7월에 이론 내용을
문제와 함께 이해하는 새 과정을
진행할수 있어 보입니다
혹시라도 28일 진도를 다 마치지 못하면 7월 시작전에 보강을 해서 다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수고가 많습니다
어제 21일에 진도가 잘 나가서
당초 예상과 달리
28일 수업을 하면 진도를 다 마치고
7월에 이론 내용을
문제와 함께 이해하는 새 과정을
진행할수 있어 보입니다
혹시라도 28일 진도를 다 마치지 못하면 7월 시작전에 보강을 해서 다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