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리산 산행 이야기

작성자이성훈|작성시간26.06.07|조회수74 목록 댓글 4

회장님. 노미현님

오늘 지리산 산행 감사하고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림자(박종섭) | 작성시간 26.06.07 성훈씨 긴 산행 고생하셨습니다
    차츰 하다보면 건강해지는걸 느낄겁니다
    힘들엇지만 담에뵈요
  • 답댓글 작성자이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넵 감사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방랑산객 최삿갓(최병진) | 작성시간 26.06.07 오늘 고생많으셨습니다~~~
    거의 5키로 거리를 다친몸으로 왔다는건 대단한 의지력~
  • 답댓글 작성자이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