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그림자(박종섭)
|
작성시간
26.06.07
성훈씨 긴 산행 고생하셨습니다
차츰 하다보면 건강해지는걸 느낄겁니다
힘들엇지만 담에뵈요
-
답댓글
작성자이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넵 감사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방랑산객 최삿갓(최병진)
|
작성시간
26.06.07
오늘 고생많으셨습니다~~~
거의 5키로 거리를 다친몸으로 왔다는건 대단한 의지력~
-
답댓글
작성자이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