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비 소식에 우의준비하고 산행시작합니다
초롱꽃이 반겨 주네요
거림을 지나
선두분들
이어 써니 와 도가니
힘드냐?
ㅎ
노익장 과시하는 병일형님
오니라고 애썻네
여기도 한컷
사이좋게
멋져부러
와우 대단 맨발의투혼
천왕봉까지 가셌네요
하산길은 신발로
3공주 홧팅
속속들이 세석 대피소 들러가시고
백두회원이신 서모여인네 만남 방가
저도 한컷
이쁜척. ㅋ
아
맨발. 대단하셩
오늘의 하이라이트 백무동 탐방로
이사진은 지난주 화대종주 때 찍은사진입니다.
오늘은 곰탕이라 슬쩍 넣었어요
비소식에 걱정도했지만 다행이 몇방울 내리다 그치네요
8시간이면 빡센 산행이지만 완주해주신 산우님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시간이 안되어 장터목에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하산하신 산우님들께 죄송한마음 전합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