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정기산행 지리산

작성자그림자(박종섭)|작성시간26.06.07|조회수149 목록 댓글 4

지리산. 비 소식에 우의준비하고 산행시작합니다
초롱꽃이 반겨 주네요

거림을 지나

선두분들

이어 써니 와 도가니

힘드냐?

노익장 과시하는 병일형님

오니라고 애썻네

여기도 한컷

사이좋게
멋져부러

와우 대단 맨발의투혼
천왕봉까지 가셌네요
하산길은 신발로

3공주 홧팅

속속들이 세석 대피소 들러가시고

백두회원이신 서모여인네 만남 방가

저도 한컷

이쁜척. ㅋ


맨발. 대단하셩

오늘의 하이라이트 백무동 탐방로

이사진은 지난주 화대종주 때 찍은사진입니다.
오늘은 곰탕이라 슬쩍 넣었어요

비소식에 걱정도했지만 다행이 몇방울 내리다 그치네요
8시간이면 빡센 산행이지만 완주해주신 산우님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시간이 안되어 장터목에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하산하신 산우님들께 죄송한마음 전합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산객 최삿갓(최병진) |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朴明洙 | 작성시간 26.06.08 전 구간 모든 산우님들 리딩하느라 대단히 수고많으셨습니다.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림자(박종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같이한산행길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여사 | 작성시간 26.06.08 지리산이 아득히 다시끔 생각나네요
    넘뿌듯한 하루 선물 감사합니다~♡
    엄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