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직거래 합니다. 작성자박득신1|작성시간26.06.08|조회수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들 하시지요.올해도 부더위 속에 튼실이 자라준 감자을 어제부터 수확 했습니다.늦은 감자는 24일경에 합니다.가격은 10키로 2만원 20키로4만원 택배비 포함 됨건강들 하시고 평안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두 추인철 | 작성시간 26.06.18 네~~안녕하세요 더운데 고생이 많으셔요 늣은감자 10kg 부탁드려요. 작성자김경숙 | 작성시간 26.06.21 늦은 감자 10키로 주문합니다~ 작성자박득신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안녕 하세요.오늘 이나 낼 중으로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