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 사진방

[야등]도솔산 야간산행 발자취

작성자레간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7

☆함께 해 주신 분들
달맞이꽃님, 햄튼님, 레간자.지인님, 레간자 이상4명

덥고 습한 날씨에 모처럼 많은 땀을 흘렸던 짧지만 강렬했던 산행이었던듯 합니다.
참석해주신분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반딧불이를 보기전까지 도솔산은 계속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때기 | 작성시간 26.06.19 앗.. 징검다리도 있었네요.
  • 작성자달맞이꽃 | 작성시간 26.06.19 새로운 길 찾으시느라
    답사까지 하시고
    리딩하시느라 수고많으신
    레간자님 감사합니다 ㅡ

    땀으로 샤워한 날 ㅎㅎㅎ
    날마다 다른길
    즐거운 야등
    거듭 감사합니다^^
  • 작성자햄튼 | 작성시간 26.06.19 어제 저는 쪼까 힘들었으요~
    집에 와서 잠깐 누었다
    씻어야지 했는데 눈뜨니
    새벽5시더라고요~
    덕분에 꿀잠 잤네요~

    야등팀 홧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맞이꽃 | 작성시간 26.06.19 햄튼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햄튼 | 작성시간 26.06.19 달맞이꽃 네~최대한 참석해 보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