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회복지분과

2026년 6월 재가 어르신 반찬 나눔

작성자홍보분과|작성시간26.06.14|조회수61 목록 댓글 0

20260613 토요일 

 

예수성심성월 6월에 사회복지분과는 순성의 재가 어르신들께 반찬나눔을 하였습니다.

이번 반찬 만들기에는 사회복지분과원과 레지오 희망의 어머니 팀이 함께 해 주시고,

면천구역에서 농사지은 채소 농산물들을 봉헌해주셔서 

더욱 풍성하게 반찬나눔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감자를 갈아만든 야채감자전, 죽순나물, 소고기 메추리알장조림, 마늘쫑과 각종 야채로 만든 장아찌, 그리고

배추 무우 물김치를 만들어 더운 여름 어르신들께 드시고 힘 낼 수 있는 반찬을 만들었습니다. 

 

더운 날씨 뜨거운 불 앞에서도 누군가를 위해 기쁘게 봉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한없는 그 분의 사랑을 느끼는 예수성심성월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