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3 토요일
예수성심성월 6월에 사회복지분과는 순성의 재가 어르신들께 반찬나눔을 하였습니다.
이번 반찬 만들기에는 사회복지분과원과 레지오 희망의 어머니 팀이 함께 해 주시고,
면천구역에서 농사지은 채소 농산물들을 봉헌해주셔서
더욱 풍성하게 반찬나눔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감자를 갈아만든 야채감자전, 죽순나물, 소고기 메추리알장조림, 마늘쫑과 각종 야채로 만든 장아찌, 그리고
배추 무우 물김치를 만들어 더운 여름 어르신들께 드시고 힘 낼 수 있는 반찬을 만들었습니다.
더운 날씨 뜨거운 불 앞에서도 누군가를 위해 기쁘게 봉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한없는 그 분의 사랑을 느끼는 예수성심성월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