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22.월 ~ 6.28.일 연습실 사용 신청

작성자울림조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 목록 댓글 15

- 토요일 09시에 카페에 신청글 공지, 댓글로 신청합니다.
- 1차신청 : 1팀당 주1회만 사용 신청.
- 2차신청 : 주 2회 이상 사용을 원할 시, 월요일 09시 이후 잔여 시간에 대해 사용 신청.
- 사용 신청시 앞팀의 연습시간은 최소 1시간 30분은 확보해주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습 끝나는 시간은 꼭 지켜주시기바랍니다.
- 먼저 신청한 팀에 우선권이 있으므로 신청 사항을 주의깊게 살펴보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 : 소창후(네크팀)
화 : 8시(4팀)
수 : 5시(6팀), 6시30분 (1팀), 7시30분 (2팀)
목 : 4시30분(남중창),5시30분(1팀), 6시30분 (3팀), 7시 30분 (5팀)
금 : 6시(샤넬), 7시(걸즈)
토 : 
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울림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중복이에요.
  • 작성자송강 | 작성시간 26.06.20 남성중창팀 목 4시 30분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20 카페지기님 처음에3팀이7시라고해서 6시30분에 했다가 6시로변경했는데 우리1팀시간이 없어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울림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3팀은 6시30분 신청이에요.
    수니님이 6시 신청하셔서 중복이라고 한거여요..
  • 작성자김은경 | 작성시간 26.06.21 4팀 화욜 5시 연습을 8시로 변경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