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풍이 강할땐 위험한데
드디어 오늘 사고 났다.
그동안 운이 좋았다.
임도 포장되서 차를 이륙장까지 끌고갈수있다. 바람 좋을때만 타자
남풍이라 찝찝했는데.
내운이 여기까지인가보다.
노을비행 하고싶어서 90분을 기다렸는데~~~ 조급하지 않게 차분하게 기체 살려서 이륙장 정상까지 올라와서 이륙했는데. 기체가 흔들리는듯해서
정풍으로 트는순간에 기체가 살짝접히면서 펴질때 급하강. 남풍이라~~~~
다음검색
남풍이 강할땐 위험한데
드디어 오늘 사고 났다.
그동안 운이 좋았다.
임도 포장되서 차를 이륙장까지 끌고갈수있다. 바람 좋을때만 타자
남풍이라 찝찝했는데.
내운이 여기까지인가보다.
노을비행 하고싶어서 90분을 기다렸는데~~~ 조급하지 않게 차분하게 기체 살려서 이륙장 정상까지 올라와서 이륙했는데. 기체가 흔들리는듯해서
정풍으로 트는순간에 기체가 살짝접히면서 펴질때 급하강. 남풍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