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들 산우님들 협조와 열정으로 만석이 되었는데
회원 한분 갑작스런 사정으로 불참
43분 산우님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고소한 땅콩 샌드
무기명님 감사합니다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
가을이님 산우님들 몸보신 닭 한마리 정성스럽게 삶아오셔 각자 한마리씩 감사합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인 작성시간 26.06.22 new
항상 수고하셨어요 덕분에 잘 다녀왔어요~~^^
-
작성자반달이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으셨습니다.
땅콩샌드를 비롯해 따끈한 삶은 달걀과 시원한 미에로화이바 모두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뿌띠 대장님, 올갱이해장국도 따봉요!! -
작성자장터목 작성시간 26.06.22 new
디카페인 커피 같네요. 하여튼 같이 못 가서 아쉽네요.
-
작성자산솔 작성시간 26.06.22 new
청정 괴산중에 올갱이해장국을 빼놓을 수 없는지라
밥 쓰윽 말아서 김치 슬쩍 얹어서 먹는게 제맛이지요.
가을님의 삶은계란 따끈따끈한걸 시루에서 방금 꺼낸듯 따끈따끈 두판,
마니아님의 미에로화이바 션한거 잔뜩 사오시고,
땅콩계란빵 고소한거 추가에다
또 있지요~ 땅콩샌드 각1박스씩, 그건 뿌띠님 앤이라덩가 암튼 있어요~
모두모두 고맙고 감사하죠
몰긴몰라도 복 디따 받을거구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