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급 게시판

(59번 신아연) 성산 일출봉을 오르다!

작성자공용계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인터넷에서 성산 일출봉에서 보는 일출이 아름답다고 해서 가족과 제주 여행을 가기로 했다. 난 산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도 하고 일출이 그렇게 멋질까~ 해서 좀 내키진 않았지만 어쩔수없이 배를 타고 제주도로 갔다.

  제주도에서 하루 정도를 보내고 새벽부터 차를 타고 성산 일출봉으로 갔다. 성산일출봉은 유료코스, 무료 산책코스가 있는데 우리는 유료 버전으로 선택했다. 팜플렛에는 성산일출봉이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이라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